Mpow Swift Bluetooth 4.0 이어폰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곰곰입니다.

며칠 전, 아시는 분을 통해 LG의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짝퉁(…)을 받았던 저는 그 저질스러운 음질에 굉장히 실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저번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이어폰도 영 음질이 안좋았던지라 “블루투스는 다 거기서 거기인가보다” 하고 생각하게 되었지요.

하지만 최근 뽐뿌에서 저렴하지만 가성비가 괜찮은 블루투스 헤드셋이라고 올라왔던 제품이 있어, 이번에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이름은 Mpow Swift Bluetooth 4.0 이어폰입니다.
우리나라에 판매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미국 아마존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 (amazonassociates)

Mpow Swift Bluetooth 4.0 이어폰 구경 및 구매하러 가기 (미국 Amazon)

 

미국 배송대행지를 통해 구입하니, 최종 가격이 4만원정도이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4만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기는 어려울 것 같기도 했고 잘 구매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간단 리뷰를 올리니,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1_IMG_4256

2_IMG_4258

 

 

1. 제품 간단 소개

– Mpow Swift Bluetooth 4.0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무선 이어폰입니다.
– Bluetooth 4.0 기술이 적용되고 있고, apt-x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스펙은 아래에 기술합니다.
(자료는 Mpow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았습니다.)

3_bth

 

– 처음 받아본 느낌으로는, 완성도가 약간 조잡한 느낌이 들면서 이것도 영 아니지 않을까(…) 하는 불안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2. 외관

– 이 블루투스 헤드셋은 외관은 비싼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딱 그냥 5만원정도 되는 블루투스 헤드셋같은 느낌입니다. 버튼 같은 것이 작게 달려있어서 손이 큰사람은 조작하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4_IMG_4260

5_IMG_4259

 

이어폰 착용 방식이 기존의 이어폰이나 귀에 거는 이어폰과는 다른 방식입니다. 일종에 이어폰을 귀 아래로 누르면서 위에서 받쳐주는 거치대가 있는 느낌인데요. 처음 착용할 때는 어려우실텐데, 한번 착용하는 방법을 아시게 되시면 오히려 움직일 때 빠지지 않고 편한 것 같습니다.

– Mpow 버튼을 3초동안 누르면 이어폰이 켜지며, 5초동안 누르게 되면 페어링을 시작하게 됩니다. 페어링은 문제 없이 되었으며 2가지 디바이스에 동시에 페어링이 가능하다고 써 있더라구요.
볼륨 아래, 위 버튼을 오래 누름으로써 다음 곡, 이전 곡 선택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3. 기능

– 사용해 본 결과, 이어폰의 성능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아니, 이런 이어폰 음질이 5만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나온다고? 싶을 정도로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았습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인 만큼 약간의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약 0.3초?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아이폰 키패드를 누를 때 타이핑 하는 소리가 제 키보드 타이핑에 조금 늦게 따라오는 느낌인 것 같았습니다.
– 이어폰은 운동을 하거나 할 때도 떨어지지 않고, 땀에 방수되는 성질을 지니고 있어 운동할 때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막 뛰어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 제가 막귀라 음질에 대해 잘 논할 수 없지만, 잘 들어보면 저음 부분보다는 중저음이 잘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소리가 묻히지 않고 전체적으로 잘 들렸었습니다.

 

 

4. 총평

6_IMG_4257

이 가격에, 이런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만, 음질에 민감하신 분들은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거나, 블루투스 형식이 아닌 이어폰을 구매하시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이런 이어팁 형식의 이어폰 착용 방식에 불만이 있는 분은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제품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Mpow Swift Bluetooth 4.0 이어폰 구경 및 구매하러 가기 (미국 Amazon)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amazonassociates)

 

 

이 제품은 제가 제 돈으로(ㅠㅠ) 구매해서 사용해 본 것을 토대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gomgom

무엇을 하든 곰곰히 생각하는 곰곰입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